유한킴벌리 '랜선 꿀잠대회' 잠만 잘자도 우승

유한킴벌리, 랜선 '꿀잠대회' 개최...“잠 자면 우승”

2021-06-08     도시일보

유한킴벌리에서 주최하는 제6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랜선 숲 속 꿀잠대회가 펼쳐진다. 

유한킴벌리는 대회 참가 지원자를 이달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. 

이번 숲 속 꿀잠대회는 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랜선으로 진행되기 때문에 숙면을 취할 자신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있다. 참가방법도 간단하다.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숲 속, 캠핑장, 차안, 자신의 방 등 자신이 가장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꿀잠스팟을 선정하고 대회기간 중 숙면을 취하면 된다. 

‘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’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 추첨을 통해 총 60명이 선발될 예정이다.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꿀잠대회의 심사기준이 되는 미밴드5와 함께 꿀잠 키트가 선배송 된다. 미밴드5를 통해 측정되는 수면점수를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꿀잠을 잔 10명을 선정한 후,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캠핑 숙박권 등이 리워드로 지급된다. 

경쟁보다는 즐기자는 의도로 최종 우승자 1인은 랜덤추첨을 통해 정해진다. 참가상 및 베스트 드레서상 등도 함께 진행한다. 

숲 속 꿀잠대회는 학업, 커뮤니티, 아르바이트 등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청년들에게 잠의 소중함을 알리고, 숲이 주는 편안한 힐링을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다.